본문 바로가기

기타/후기

[알리익스프레스] 스티커 구매 후기 (플래너 꾸미기/저널링/노트북/캐리어)

 

안녕하세요,

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후기를 공유해봅니다 😊

 

저는 약 한 달 전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스티커들을 주문했어요,

 

주문한 고양이 스티커
스티커 배송조회 창

 

저는 유럽에 살고 있어서 중국에서 오는 배송이 좀 더 걸렸는지 모르겠지만,

최근 12월 첫째 주에 도착했으니 약 한 달 조금 안되게 걸렸네요 !

 

물건마다 다른데 스티커는 배송이 좀 빠른 듯합니다 ^^

 

참고로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하면 잊고 지내야 도착하거든요 ㅎㅎ

마치 선물처럼요!

 

기본 한 달은 잡아야 하는데 이건 꽤나 빨리 도착해서 기뻤어요

😄

 

주문했던 스티커들이 도착했다!

 


 

자ㅡ, 그럼 도착한 스티커들을 개봉해볼까요?

 

 

1. 귀여운 고양이 스티커

다양한 모습의 냥이들^^
조금 이해 안되는? 재밌는 고양이들
가장 좋아하는 아기 고양이들
뚱냥이들 ㅎㅎ

 

냥집사들이라면 꼭 있어야 할 고양이 스티커예요

 

저는 54 pcs를 골랐고

 

재밌는 뚱냥이부터 귀여운 아깽이들까지 다양한 모습들이 들어있었어요,

 

크기는 500원짜리 동전 크기 정도 되고, 무광택에 스티커 질도 좋네요

 

 

구매 가격은 배송비 포함 2.8 $로 한국 돈으로 약 3천 원대 정도예요!

 

다이어리 꾸밀 때 유용하게 쓸 거 같아요 😏

(저는 참지 못하고 이미 노트북에 하나 붙였어요 ㅎㅎ)

 

 

 

 

2. 미니멀 스타일 스티커

요즘 유행인 미니멀리즘 스타일의 스티커 모음

 

노트북에 데코해도 좋을만한 이쁜 미니멀 스타일의 스티커예요,

 

전 개인적으로 '앙리 마티스' 작가의 그림을 매우 좋아하는데

 

빈 노트 표지에 딱 붙일까 합니다 ^^

 

두툼하니 크기도 딱 좋고 매끈한 광택이 있는 스티커 재질이네요.

🥰

 

 

 

반응형

3. 캠핑 · 하이킹 스티커

핸드 드로잉 스타일의 색감이 너무 이쁜 캠핑 스티커
캠핑, 숲, 여행 테마의 24가지 스티커

 

이번 스티커 주문한 것들 중 가장 만족했던 세트예요 😍

 

무광택 부들부들한 재질에 일단 질감이 너무 좋고요, 

 

핸드 드로잉 느낌의 수채화 색깔이 정말 이뻐요!

 

다만 주문할 때 보인 사진에는 스티커 크기가 좀 더 컸는데

 

막상 온 것은 동전 크기 정도로 작았어요.

 

그래도 저는 플래너에 붙일 생각에 딱 적당하다고 생각되어 별 4.5 개입니다!!!

 

 

그리고 제가 다른 시리즈의 캠핑 스티커 세트도 주문했는데요,

 

하이킹 스티커 50pcs

 

크기도 큼직하고 딱!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색감의 하이킹 스티커예요.

 

이건 제가 여행 캐리어에 붙이려고 골랐어요 ^^

 

어떤 사람들은 스티커 붙이는걸 지저분하다고 안 좋아하기도 하지만,

 

특히 해외여행 가면 수화물 찾을 때 비슷비슷한 캐리어들 속에서

 

내 수화물을 딱! 찾을때 이 스티커가 유용하거든요

 

😎

 

그 외에도 캠핑용 컵이나 보온병 등에 데코로 캠핑 스티커를 붙여

 

이쁘게 꾸며도 좋을 거 같아요~

 

(참고로 저는 등산,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을 무척이나 좋아하거든요 하하)

 

 


 

 

이번 알리익스프레스 주문은 전부 성공한 거 같습니다!

 

스티커는 사진과 실물이 딱히 다른 게 없었고,

 

가격 면이나 퀄리티나 모두 만족했기에 4/5점을 주고 싶네요

 

한국에는 다이소나 여러 인터넷 쇼핑몰에서 귀여운 스티커를 쉽게 구매할 수 있을 거 같은데,

 

여기 유럽에는 한국처럼 귀여운 물건들을 구하기가 어려워서

 

뭐든 다 팔고 배송되는 알리익스프레스가 딱이었던 거 같아요 ㅎㅎ

(유일한 단점인 배송기간만 뺴구요~^^)

 

 

다꾸나 플래너, 저널링 꾸미시는 분들 중

스티커를 찾으신다면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추천드려봅니다

(오히려 너무 많은 스티커들에 고르기 어려우실 것임을 장담합니다 ㅎㅎ)

😊